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전달됨채널 1111987116
공매도가 허용되니 재밌네요
씨에스윈드에 대해 질문이 많습니다. 숏을 왕창치고 싶은듯 합니다
질문의 핵심은
말레이시아 공장이 미국으로부터 반덤핑 상계관세 판정을 받아서 타격입나? 입니다
제 답변은 "전혀 아니다"입니다
우선 미국업체들의 씨에스윈드 말레이시아공장에 대한 제소는 팩트입니다. 아직 확정 판결은 아니지만 5~6%의 반덤핑 상계관세를 부과받을 것으로 봅니다
하지만 확정되더라도 씨에스윈드 말레이시아 공장에 미치는 영향은 없을것으로 보입니다. 그 이유는 1) 관세율이 낮아 올 해 납품할 물량은 고객사와 부담을 공유해서 공급할 것으로 보이고 2) 말레이시아 공장의 2022년부터의 캐파는 유럽향으로 사실상 솔드 아웃입니다. EU가 중국의 타워업체들에 대해 반덤핑 상계관세를 부과할 예정이기 때문입니다. 예비 관세율이 50% 이상이어서 사실상 중국업체들의 EU 수출은 불가능해집니다. EU의 중국 타워 의존율이 약 20~30% 수준입니다.최근에 씨에스윈드의 말레이시아와 베트남공장이 유럽향 수주가 많아지는 이유입니다. 전세계 주요 대륙에 공장을 보유하고 있는 씨에스윈드가 강할수 밖에 없습니다
공매는 자유입니다. 결과도 자기 몫이죠. 다만, 왜곡된 정보를 확산시켜 단기차익을 얻기위한 수단으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씨에스윈드에 대해 질문이 많습니다. 숏을 왕창치고 싶은듯 합니다
질문의 핵심은
말레이시아 공장이 미국으로부터 반덤핑 상계관세 판정을 받아서 타격입나? 입니다
제 답변은 "전혀 아니다"입니다
우선 미국업체들의 씨에스윈드 말레이시아공장에 대한 제소는 팩트입니다. 아직 확정 판결은 아니지만 5~6%의 반덤핑 상계관세를 부과받을 것으로 봅니다
하지만 확정되더라도 씨에스윈드 말레이시아 공장에 미치는 영향은 없을것으로 보입니다. 그 이유는 1) 관세율이 낮아 올 해 납품할 물량은 고객사와 부담을 공유해서 공급할 것으로 보이고 2) 말레이시아 공장의 2022년부터의 캐파는 유럽향으로 사실상 솔드 아웃입니다. EU가 중국의 타워업체들에 대해 반덤핑 상계관세를 부과할 예정이기 때문입니다. 예비 관세율이 50% 이상이어서 사실상 중국업체들의 EU 수출은 불가능해집니다. EU의 중국 타워 의존율이 약 20~30% 수준입니다.최근에 씨에스윈드의 말레이시아와 베트남공장이 유럽향 수주가 많아지는 이유입니다. 전세계 주요 대륙에 공장을 보유하고 있는 씨에스윈드가 강할수 밖에 없습니다
공매는 자유입니다. 결과도 자기 몫이죠. 다만, 왜곡된 정보를 확산시켜 단기차익을 얻기위한 수단으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