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전달됨채널 1111987116
배터리 데이에 놀라지 마라

다시한번 증명되었네요. 완성차업체들의 배터리 블러핑. 직접 혼자서 배터리 공장을 완성차업체들이 하는것은 사실상 힘들다고 봅니다. 여력도 실리도 크지않죠

폭스바겐이 그걸 모를리없습니다.

상식선에서만 봐도 알수 있는 것을 "배터리 내재화"란 프레임으로 K배터리가 거덜날것 처럼 해석한 분들은 헛다리짚으셨습니다

폭스바겐의 파트너로 누가 선택될까요? 알수 없지만, 그들은 K배터리 소재/부품업체들을 이용할수밖에 없는 현실입니다

https://www.autodaily.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7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