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애플이 제품 그냥 허투루 출시하는 경우는 없어서 찾아봣는데,
되게 좋은 설명이네요.

애플이 m1에 이어서 u칩까지 반도체 생태계 확장을 위해서 큰그림을 그리는 걸수도 있겟다는 생각이 들구요
개인적으로 느끼는 m1 cpu는 진짜 혁신이었거든요
새 맥북프로를 사서 쓰고있는데, 예전 맥북이 엄청나게 느리게 느껴져서 못쓰는 정도입니다
심지어 동사양 인텔 칩 대비해서 가격도 훨씬 낮아요.

소비자 경험으로 전세계를 잡은 애플이
반도체와 iot까지 잡게된다면??

전세계에서 가장 성공한 투자자 형님 한분도 떠오르네요 그분 포트 33%가 애플이었나

https://youtu.be/A2Wh8KUvyF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