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작년말-올해 초에 주변 고수분들 중에서,
의식주 섹터 봐야할거같다고 말하시던 분들 계셨음

그럴수도 있겠구나 생각하면서도, 에라이 그런거 살거면 주식을 왜하냐, 라고 솔까 맘속으론 화끈하게 튀어줄만한 종목들 뭘까 짱구 겁나 굴림

=> 결과적으로 내가 봤던(샀던 ㅠㅠ) 하이베타 종목들 다 빔맞고 빈사상태되고
의식주 주식들의 양호한 실적 + 상대적 세이프헤븐으로 부각까지 되면서 급등 or 중립이상 = 엄청난 아웃퍼폼 중

결: 겸손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