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암튼 대선이 끝나서 이제 윤석열 후보가 되었으니 투자에서 무엇을 봐야되나!!!

라는 생각들이 많은 거 같은데.

글쎄? 나는 그냥 하던 거 하면 된다고 본다.

투자에서는 그냥 '기업'과 그 기업의 이해관계자(주주-대표(대주주)-직원)들을 보면 된다. 열심히 보면 된다.



애초에 대선의 영향을 강하게 받을만한 정책 이슈가 강한 쪽은 내 관심사가 아니었다. 물론 영향을 전혀 안받는 산업은 없지만, 기업의 매수/매도를 결정해야 될 정도의 기업이라면 애초에 안 샀어야 되는 게 아닐까?



물론 새로운 기회가 열리는 곳도 있을 것이다.

참고는 해야겠다.

그냥 하던대로 하면 된다.
[출처] 하던 거 하면 된다|작성자 S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