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전달됨채널 1378197756
(위) 중국, 지방관리들 문책 받을까봐 과잉방역..."하지말라"

좋은 뉴스입니다. 요새 중국에선 문책 받을까봐 지방에서 과잉방역을 하다보니, 최고지도부가 "적당히 좀 하라"고 지시를 내렸다 합니다.

중국 봉쇄는 확실히 좀 완화되겠네요.

==================

물류를 막지 말라는 중국 중앙정부의 지시가 제대로 먹히지 않자 리커창 총리가 직접 나섰다.

인민은행 통화정책위원 왕이밍은 "방역을 "정밀화"해 물류와 공급망의 원활한 운영을 보장해야 한다"

"방역을 느슨하게 하자는 생각도 문제지만 일부 지방에서 과도한 방역을 하는 것도 극복해야 할 문제"라고 지적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1/0013144355?sid=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