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위의 부끄러운 글에 대한 캬오님의 인사이트 넘치는 코멘트 공유.
그리고 그에 대한 제 짧은 생각:

캬오님 안녕하세요 버프 운영하는 젤리입니다. 완벽 공감합니다
하지만 저는 극단적으로 잘될 때의 시나리오랑 리스크를 양쪽 다 알고 있는게 투자판단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해서,
가능하면 경영진과 미팅을 해보고 싶어하는 편입니다.

대표님들과 ir 미팅을 하는것의 핵심은 그런 회사를 10개 50개로 늘려서,
대부분의 훌륭하신 대표님들이 이끄는 회사는 그분들 말씀만 들으면 모두 인생 몰빵할만한 것이라는,
역설적으로 그렇게 위로만 터지는 기회가 많을리가 없다는 걸 스스로 깨닫는 길 아닐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