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주식살 때 간사한 마음 고백2
1. x원 오면 진짜 사야지! 나는야 가치투자자
2. 막상 x원까지 빠지면, 일단 빠져서 다행이라는 마음과 내가 모르는 악재가 있나? 싶음
3. 겁나서 x원에 바로는 안사고, 2%쯤 낮은 가격에 원래 계획한 매수 물량의 1/2쯤 지정가 매수주문 넣음
4. 좀따 체결알림 카톡이 막 울리는데, 생각보다 장중에 너무 빠져서 개불안함... 진짜 이거 악재 있는거 아님?
5. 그래 떨어지는 칼날은 잡는게 아니랬어, 하면서 일단 지켜보자고 합리화하면서 미체결 매수주문도 일단 취소
6. 오후에 분봉 보니 쥐똥만큼 산 자리에서 분봉 딱 바닥찍고 장중에 4%나 반등함
7. 아놔 ㅅㅂ 역시 이거봐 내가 좋은주식 잘골랐네, 하면서 그제서야 원래 계획한 가격보다 높이 시장가 전량매수
8. 종가는 2% 밀려서 끝남. 아씨, 내가 뭐 악재 있는거 같더라니까, 불안한 마음 다시 시작
노련하신 춰릿님도 용기있게 고백하셨길래, 위안을 얻는 마음으로..
https://blog.naver.com/a463508/222772973621
1. x원 오면 진짜 사야지! 나는야 가치투자자
2. 막상 x원까지 빠지면, 일단 빠져서 다행이라는 마음과 내가 모르는 악재가 있나? 싶음
3. 겁나서 x원에 바로는 안사고, 2%쯤 낮은 가격에 원래 계획한 매수 물량의 1/2쯤 지정가 매수주문 넣음
4. 좀따 체결알림 카톡이 막 울리는데, 생각보다 장중에 너무 빠져서 개불안함... 진짜 이거 악재 있는거 아님?
5. 그래 떨어지는 칼날은 잡는게 아니랬어, 하면서 일단 지켜보자고 합리화하면서 미체결 매수주문도 일단 취소
6. 오후에 분봉 보니 쥐똥만큼 산 자리에서 분봉 딱 바닥찍고 장중에 4%나 반등함
7. 아놔 ㅅㅂ 역시 이거봐 내가 좋은주식 잘골랐네, 하면서 그제서야 원래 계획한 가격보다 높이 시장가 전량매수
8. 종가는 2% 밀려서 끝남. 아씨, 내가 뭐 악재 있는거 같더라니까, 불안한 마음 다시 시작
노련하신 춰릿님도 용기있게 고백하셨길래, 위안을 얻는 마음으로..
https://blog.naver.com/a463508/222772973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