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이왕 지를 꺼 자낳괴 컨셉으로 관련주 쏟아내긴 했는데,

얼핏 봐도 수위가 1m 가까이 침수된 곳들이 보여서
어린이, 노약자 등 인명피해 없이 잘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새벽이 고비라는 얘기도 있고, 수요일은 되어야 그친다고도 하는데

구독자분들/가족분들까지 다들 안전한 곳에서 건조한 밤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