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원본 게시글에 대한 답글**아이쓰리시스템, K2와 현궁** https://m.blog.naver.com/lunainve/222858306501
답글**아이쓰리시스템, K2와 현궁** https://m.blog.naver.com/lunainve/222858306501
주말동안 더 공부해보고 방산 밸류체인 업데이트 한번 해야겠습니다.

SNT 중공업의 경우,
변속기 탑재 실패의 역사가 워낙 길어서
"저게 되면 삼전 3나노 애플수주급"이라는 HYUN님의 제보가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