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자기소개해볼래?

안녕하세요? 20학번 대학생 pard구요 '파댕'이라고 많이 불렸어요. 근데 저작권땜에 마곤으로 이름 바꿀라구요 나중에 30, 40살돼서 파댕이 이러고 있으면 좀 그렇잖아요? 나이는 20학번이라 검색해보니까 01년생이라고 나오더라구요 그쯤 된다고 알아주시면 돼요 세월의 풍파에 살짝 데쳐지긴 했는데 나름 파릇해요



언제부터 코인했니?

17년도 6월달쯤부터 코인했구요 당시 비트 200만원도 보고 이더 11~13만원이었는데 요즘 너무 비싼거 같아요(쑻)



저런..그때부터 뭐했길래 아직도 졸업을 못했니?

17년도에 운좋게 ICO라는걸 알아서 엄마가 주식산다고 3000만원 투자처 물어본걸 저 줘서 코인샀어요(엄마미안)

ICO메타 당시 TEZOS, COSS, DIM, MONACO,BANCOR,INK등등 말도 안되는거 20개가까이 들어갔었는데 거진 다 대박터져서 멍청하게 더 갈줄알고 조져서 상승분 반납한게 많음 구주택 하나 조그만한거 남았습니다

거래소메타때는 갠적으로 공부하느라 시장참여 못했고

2020년 디파이메타부터 코로나불장때 운이 좋아서 홈페이지 둘러보다가

쿠쿠쿱햄이랑 김치코인 플라밍고 연어 스시스왑 유니스왑 먹다가 코인리스트 FLOW 3계정하고 PLASM(ASTAR)락드랍 1000일락업 15eth해놓고 불장때 매매하고 롱타다가 한번 청산당하고 개인적으로 주택 인테리어 하고 왔어요



앞으로 뭐할거니?

취업은 안(못)할 예정인데, 집에서 쌀만 축내기에는 눈치 보여서 불장 오기전에 다시 리서치랑 공부좀 해놔서 쌓아놓으려구요. 제가 잘하는 편은 아니구요. 잘하는 사람들한테 조기에 선동당하는거 잘해요.😅 참고로, 종교는 지구평평설하고 코인사이클설 두개 믿어요 ! !



뭐 좋아하니?

닭도리탕 좋아하고 김연아, 손흥민, T1, ZEUS, 구마유슬, 오너 캐리아, FAKER 좋아해요. T1 우승 기념으로 구독자 100명 달성하면 커피 100개 에어드랍 하겠습니다. 열심히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