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전달됨머니그리드
돌아온 쌉쌉이 🤪🤪



지난 불장 high street 등을 1불에 팔며 엄청나게 많이 먹여줬던 효자 쌉쌉이가 로닌 런치패드를 함께 진행한다고 합니다



쌉쌉이가 초면이신 분들을 위해 과거를 되돌아보면

1. 쌉쌉이를 만든 캘빈은 바이낸스 출신이예요 그래서 예전에 바낸 갈 코인들을 잘가져왔어요 현재는? 인맥에 무슨 일이 생긴거같아요



2. busd 풀 / idia 풀 이 있었는데 idia 풀이 2배이상 효율이 좋았거든요 이번에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그런데! 단점은 ... 유동성이 너무 없어요

팬케이크스왑에도 공홈에도 유동성이 너무 없어요; 사러 갔는데 프임이 너무 높아서 0.5이더를 프라이스 임팩트 10%를 주고 샀어요... 이게 맞니?



로쌉이 공지쌉파서블 파이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