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전달됨머니그리드

돌아온 쌉쌉이 🤪🤪
지난 불장 high street 등을 1불에 팔며 엄청나게 많이 먹여줬던 효자 쌉쌉이가 로닌 런치패드를 함께 진행한다고 합니다
쌉쌉이가 초면이신 분들을 위해 과거를 되돌아보면
1. 쌉쌉이를 만든 캘빈은 바이낸스 출신이예요 그래서 예전에 바낸 갈 코인들을 잘가져왔어요 현재는? 인맥에 무슨 일이 생긴거같아요
2. busd 풀 / idia 풀 이 있었는데 idia 풀이 2배이상 효율이 좋았거든요 이번에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그런데! 단점은 ... 유동성이 너무 없어요
팬케이크스왑에도 공홈에도 유동성이 너무 없어요; 사러 갔는데 프임이 너무 높아서 0.5이더를 프라이스 임팩트 10%를 주고 샀어요... 이게 맞니?
로쌉이 공지ㅣ쌉파서블 파이낸스
지난 불장 high street 등을 1불에 팔며 엄청나게 많이 먹여줬던 효자 쌉쌉이가 로닌 런치패드를 함께 진행한다고 합니다
쌉쌉이가 초면이신 분들을 위해 과거를 되돌아보면
1. 쌉쌉이를 만든 캘빈은 바이낸스 출신이예요 그래서 예전에 바낸 갈 코인들을 잘가져왔어요 현재는? 인맥에 무슨 일이 생긴거같아요
2. busd 풀 / idia 풀 이 있었는데 idia 풀이 2배이상 효율이 좋았거든요 이번에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그런데! 단점은 ... 유동성이 너무 없어요
팬케이크스왑에도 공홈에도 유동성이 너무 없어요; 사러 갔는데 프임이 너무 높아서 0.5이더를 프라이스 임팩트 10%를 주고 샀어요... 이게 맞니?
로쌉이 공지ㅣ쌉파서블 파이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