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난 이번 포트 망한거 다르게 본다



port3 봇 그거 누가 만든거같냐?

그거 사실 다 재단에서 만들어서 찌라시 뿌린거야

채굴 단가도 안나오게 수수료 장사한거지

앞으로 나는 봇은 우리집 로봇 청소기 뽀미 말고는 안믿는다



그래도 연금생활하면 멘징은 되지 않을까요? 아직 바낸도 안갔고, 어떻게 우리가 하는 것마다 다 잘되겠습니까. 하다보면 걸리는거죠 고생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