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Parcl 출금 & hoa 처분 후 할만한 것들
솔라나 계열
🟢메테오라(dlmm) (LP공급)
🟢sanctum (예치)
이더계열 (효율성 위해 리스테이킹 위주)
🟢Elixir : 사람 너무 몰려서 가성비 떨어지긴함
🟢pufETH(오늘 추가펀드레이징 발표)
- zklink : 최소 0.1 ETH 이상 /5월 종료 & TGE 예정
- zircuit : 흑인포폴
🟢ezETH(렌조)
- zklink : 최소 0.1 ETH 이상 /5월 종료 & TGE 예정
- zircuit : 흑인포폴
- mode : 4월 종료 & TGE 예정
- blackwing : 소액다계유리, 입출금 자유(가중치 페널티있음)
- init : 블라스트 체인
🟢cSTONE(Stone을 예치하고 받는것)
zircuit : 흑인포폴
mode : 4월 종료 & TGE 예정
✍️ Stone의 경우 급하게 할 필요 없음.
100% 도달할때까지만 넣으면 되는데 현재 20% 채워짐.
안채워지면 종료일정 추후 공시한다는데 그 직전에 넣는게 개꿀딱일듯.
Blast 계열(신규진입 비추, 출금 2주소요, 5월말 종료)
🟢ambient : 골드,포인트 갑, 플젝자체도 유망(but lp라 호불호)
🟢spacebar : 단순예치 가성비갑 but 시키는게 많음. 하실거면 스쿼드 가입 추천(고트 스쿼드 / 파구 스쿼드)
🟢init : 단순 예치 중 가성비갑, eth예치후, eth borrow 풍차하는중(마지막에 빌린거 예치해야 안전)
✍️가성비 비교할때 파구님 자료 참조함!
븐브계열(평소 예치 -> 런치풀 발표시 런치풀참여)
🟢Kinza
🟢Gomble
BTC계열(저도 잘 모르는 분야라, 추가로 찾아보시길)
🟢Boucebit
🟢BOB
✍️ 참고로 대부분 제가 다 직접 박은 것만 추천
제 본지갑 디뱅크로 실시간 확인가능(지금 븐브는 런치풀 참여중)
그리고 merlin이나 zklink같이 디뱅크에 표시 안되는 것도 많으니까 안까먹게 예치하신것들은 따로 기록해서 보관하시길
솔라나 계열
🟢메테오라(dlmm) (LP공급)
🟢sanctum (예치)
이더계열 (효율성 위해 리스테이킹 위주)
🟢Elixir : 사람 너무 몰려서 가성비 떨어지긴함
🟢pufETH(오늘 추가펀드레이징 발표)
- zklink : 최소 0.1 ETH 이상 /5월 종료 & TGE 예정
- zircuit : 흑인포폴
🟢ezETH(렌조)
- zklink : 최소 0.1 ETH 이상 /5월 종료 & TGE 예정
- zircuit : 흑인포폴
- mode : 4월 종료 & TGE 예정
- blackwing : 소액다계유리, 입출금 자유(가중치 페널티있음)
- init : 블라스트 체인
🟢cSTONE(Stone을 예치하고 받는것)
zircuit : 흑인포폴
mode : 4월 종료 & TGE 예정
✍️ Stone의 경우 급하게 할 필요 없음.
100% 도달할때까지만 넣으면 되는데 현재 20% 채워짐.
안채워지면 종료일정 추후 공시한다는데 그 직전에 넣는게 개꿀딱일듯.
Blast 계열(신규진입 비추, 출금 2주소요, 5월말 종료)
🟢ambient : 골드,포인트 갑, 플젝자체도 유망(but lp라 호불호)
🟢spacebar : 단순예치 가성비갑 but 시키는게 많음. 하실거면 스쿼드 가입 추천(고트 스쿼드 / 파구 스쿼드)
🟢init : 단순 예치 중 가성비갑, eth예치후, eth borrow 풍차하는중(마지막에 빌린거 예치해야 안전)
✍️가성비 비교할때 파구님 자료 참조함!
븐브계열(평소 예치 -> 런치풀 발표시 런치풀참여)
🟢Kinza
🟢Gomble
BTC계열(저도 잘 모르는 분야라, 추가로 찾아보시길)
🟢Boucebit
🟢BOB
✍️ 참고로 대부분 제가 다 직접 박은 것만 추천
제 본지갑 디뱅크로 실시간 확인가능(지금 븐브는 런치풀 참여중)
그리고 merlin이나 zklink같이 디뱅크에 표시 안되는 것도 많으니까 안까먹게 예치하신것들은 따로 기록해서 보관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