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AD: 코인/USDT OTC
개인적으로 진행 할 거래소 볼륨/ 예치작 (2 / N)

Hyperliquid ( 2 / 2)



5. point

주당 1,000,000 point를 볼륨에 비례해서 배분하고 한달 정도 남았음. whalse 마켓기준 7~8 달러선에서 모두 거래되는 중. Point 쌓이는 기준에 따라서 우드, 실버, 골드, 플래티넘, 다이아에 NFT 부여해준다는 썰이 있습니다.

사실 코인위키팀의 kdust(@Chae0773) 님이랑 backpack 이후 여러 dex들 스크립트 볼륨작들을 테스트 해봤는데 하이퍼 리퀴드에서도 작동하고, $100만 거래 기준당 320불정도 소모되고 70point 정도 쌓이는 것같음.(주마다 달라져요) 이미 whalse 마켓 포인트 기준으로 이득이긴 합니다. 근데 워시트레이딩 이슈가 있어요 아래서 설명함



6. $PURR도 배분됐는데 왜함?

1) 위의 언급한 이유로 실제로 얘는 DEX 섹터에서 돈을 버는 프로토콜이 될것같음.

2) Hyperliquid 포인트 장외거래가 만으로도 할만한 가치는 있음.

3) 얘네는 자체 L1을 구축하는 DEX임. 밈코인 PURR만으로 끝나지 않을 가능성이 있고, MM들이 대부분의 물량을 홀딩중임. 이미 수익권이긴 하지만 리서치들의 덱스쪽의 강세장 예측에서 하나의 DEX가 성공한다면 수익이 어마어마 할 것. 자체 체인으로 여러가지 사업 출시할 가능성 열어놓은 상태

4) 아무리 뭐라해도 가버넌스 토큰이 출시전임




7. 하는 방법과 스크립트

1) 이미 하셨을 분들은 모두 하셨을거 같은데 마지막 불태워 보실분은 레퍼럴 링크 써주시면 나중에 상장할때 지갑 체크되니까 레퍼럴 1 / 2 돌려드리면서 멘징 도와드림.

최소 백만불이상만! $25,000,000 거래량까지 4%할인, 팀한테 연락해서 가능하면 더 받아와봄



2) 스크립트를 매우 엄격하게 잡아내는 팀이라 피치 못할 사정 아니면 perp쪽에서 SL 손실 0.1% 설정하고 손으로 직접 포인트 쌓으시는거 추천드림. (포인트 뺏기신 분도 존재합니다ㅜ)



3) Kdust(먼지) 님이 만들어 주신 스크립트가 존재하고 정상적으로 포인트가 적립됨을 확인했으나,
스크립트로 인한 포인트 회수에 대한 부분은 투본선의 영역으로 DYOR 하시고 결정하셔야 할 것 같음. 일단 코인위키 채널 들어가 있기! 먼지님이랑 오늘 안에 상의하고 올리게 되면 알려드릴게요. ( 거래소 불륨작이나 자동화 할 수 있는 작업 코드화 + 코인쪽 현직자 "팀으로 3명"이서 하시는건데 안들어가면 손해 아닐까요? 난 몰겠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