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근데 주봉차트로보면 저 손톱만한걸로 이렇게 고민할건 아닌거 같고요 지금 모두가 ETF, 마곡 보면서 일희일비 하는거 생각하면 비트는 진짜 미국의 전략자산으로 태어난거 같다는 생각이 들고있음. 실물경제에 직접적인 영향을 안끼치면서 마음대로 정책 기조로 갖고 놀수있는 자산이 있다? 개히트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