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홍길동 곧 대대적으로 코드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홍길동 = 좋좋소 회사인데 리테일분들한테 bybit, okx, bingx, bitget 저희 받는거 100퍼 페이백중이었슴. 심지어 bitget« 이거 55퍼에서 요율 50퍼로 강등된거 최대거래 효율 수수료 타이틀 지키고 싶어서 5퍼는 저희 사비로 메꾸고 있었슴 레전드 하..
플립스터 팀단위 거래량 30조 찍고 토대로 대대로 코드 업데이트해서 +5%씩은 더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하하
지금까지 리테일쪽에서 남기는 1도 없었고, 앞으로도 리테일코드 부분에서 남기는 거는 거의 없을 예정입니다.
지금까지는 구조 활용해서 저희가 트레이딩해서 벌거나 vip 연결해드리면서 fee 조금씩 남긴걸로 운영했슴. 근데 이걸로도 일반 거래하는 거래하시는 리테일 분들이랑 조건이 달라서 충분히 사업구조가 나오더라구요. 확실히 이번 크립토 사이클에서 빙산의 아래부분에 숨어져있는 부분은 MM, 퀀트펌, 프라임 브로커리지 같음. VC는 1티어 적폐급은 어디까지 연결되어있는지 몰라도 일반 VC는 조금씩은 저번 사이클과 비교해서 마케팅쪽으로 드러나는 느낌? 이번 사이클 화이팅합시다!!
홍길동 = 좋좋소 회사인데 리테일분들한테 bybit, okx, bingx, bitget 저희 받는거 100퍼 페이백중이었슴. 심지어 bitget« 이거 55퍼에서 요율 50퍼로 강등된거 최대거래 효율 수수료 타이틀 지키고 싶어서 5퍼는 저희 사비로 메꾸고 있었슴 레전드 하..
플립스터 팀단위 거래량 30조 찍고 토대로 대대로 코드 업데이트해서 +5%씩은 더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하하
지금까지 리테일쪽에서 남기는 1도 없었고, 앞으로도 리테일코드 부분에서 남기는 거는 거의 없을 예정입니다.
지금까지는 구조 활용해서 저희가 트레이딩해서 벌거나 vip 연결해드리면서 fee 조금씩 남긴걸로 운영했슴. 근데 이걸로도 일반 거래하는 거래하시는 리테일 분들이랑 조건이 달라서 충분히 사업구조가 나오더라구요. 확실히 이번 크립토 사이클에서 빙산의 아래부분에 숨어져있는 부분은 MM, 퀀트펌, 프라임 브로커리지 같음. VC는 1티어 적폐급은 어디까지 연결되어있는지 몰라도 일반 VC는 조금씩은 저번 사이클과 비교해서 마케팅쪽으로 드러나는 느낌? 이번 사이클 화이팅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