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전달됨집에가고싶다
할게 거의 밈코밖에 없으니까 점점 몰리는 느낌이 드네요
그만큼 시장이 답이 없다는 뜻이기도 하고 밈사이클 후반부로 간다는 뜻이기도 할거 같은데 그냥 참고만 하시라고 몇가지 떠들어보면
1. 늦어도 봄까지 밈코인 안했던 사람은 지금 덱스 들어가기보다 그냥 바낸 위주로만 보는게 나음 (굳이 더 하고싶으면 바빗 빗썸 그정도)
2. 덱스는 생각보다 진입장벽이 드럽게 높고 난이도 또한 뒤지게 높다는걸 인지해야함 (곱씹어보면 나도 덱스에서 폐차한거만 해도 상당함)
3. 기본적으로 김치들은 밈코인이 정서에 안맞을수밖에 없고 디파이 등이 아닌 순수 덱스 트레이딩을 못할수밖에 없다는점을 생각해야됨
냉정하게 말하면 결론은
1) 어차피 알트장이 오면 바낸 업비트 놀러가서 딸깍딸깍하는게 리스크 대비 리턴이 높음
2) 알트장이 아닐때 굳이 이제부터 덱스 진입해서 밈코로 먹어보겠다는건 블록체인 시장 발전에 님돈을 쾌척하겠다는 뜻과 같음
그만큼 시장이 답이 없다는 뜻이기도 하고 밈사이클 후반부로 간다는 뜻이기도 할거 같은데 그냥 참고만 하시라고 몇가지 떠들어보면
1. 늦어도 봄까지 밈코인 안했던 사람은 지금 덱스 들어가기보다 그냥 바낸 위주로만 보는게 나음 (굳이 더 하고싶으면 바빗 빗썸 그정도)
2. 덱스는 생각보다 진입장벽이 드럽게 높고 난이도 또한 뒤지게 높다는걸 인지해야함 (곱씹어보면 나도 덱스에서 폐차한거만 해도 상당함)
3. 기본적으로 김치들은 밈코인이 정서에 안맞을수밖에 없고 디파이 등이 아닌 순수 덱스 트레이딩을 못할수밖에 없다는점을 생각해야됨
냉정하게 말하면 결론은
1) 어차피 알트장이 오면 바낸 업비트 놀러가서 딸깍딸깍하는게 리스크 대비 리턴이 높음
2) 알트장이 아닐때 굳이 이제부터 덱스 진입해서 밈코로 먹어보겠다는건 블록체인 시장 발전에 님돈을 쾌척하겠다는 뜻과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