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전달됨채널 2150948028
[$Safe가 아니라 $Danger??]
여기저기서 Safe보고 상폐한 코인을 다시 상장시켰다는둥 말이 많네요.
상폐된 코인은 Gnosis이며, Safe는 Gnosis에서 독립되어 나온 Dao이므로 상폐 후 재상장은 팩트가 아닙니다.
Coinbase,비탈릭,Uniswap,Aave,수많은 VC,재단 그리고 Dao가 Safe를 사용합니다. AUM이 무려 $100B 입니다. 100조라뇨 어마무시하죠.
일반적으로 FMA을 취한다 하더라도 어느정도의 시간이 지나면 따라잡히기 마련인데, Safe는 비슷하게 견줄 경쟁자도 없습니다.
Dao이기때문에 타 프로젝트보다 추진하긴 훨씬 어렵겠지만 IPO한다면 무조건 1Tier 플젝이라고 생각합니다.
Safe에대해 조금 더 알아볼까요?
FDV 1.7B
MC 800M
Max Supply 1B
Circulating Supply 0.48B
프로포잘 통과되어 transferable된건 4월?말입니다.
그리고 베스팅은 2025년 4월?5월?쯤에 끝납니다.
총 발행량 대비 유통량이 48%에 베스팅이 6개월남았다? 전혀 나쁜 상황이 아닙니다.
10M정도가 Multisig로 이동해서 매도중이라하는데 뭐.. 전량 매도할지는 모르지만 싹다팔아서 가격 폭락해주면 고마울것 같네요.
0.6달러까지 떨어져주면 그때부터 10억씩 10회 분할매수할 계획입니다.
추가로.. 업비트 상장때마다 말이 많습니다.
[상장시기]
베스팅 시작 전 -> 물량 계속 풀릴건데 왜함?
베스팅 진행중 -> 물량 계속 풀리고있는데 왜함?
베스팅 끝나갈때쯤 상장하면 -> 철지난지가 언젠데 트렌드도 못쫓아가네 감다뒤
밈코인 상장하면 -> 그렇게 수수료가 벌고 싶었음?
밈코인 상장안하면 -> 역시 트렌드 못쫓아가네
유망해서 VC들 평단가보다 많이 올라간 상태면 -> 재단,VC들 설거지 시켜주네? 얼마받음?
어떤걸 상장해야하는건가요.
1. VC투자는 받더라도 트렌드에 뒤쳐지지 않아야함.
2. TGE와 함께 VC물량도 싹다 풀려서 베스팅 문제가 일절 없어야함.
3. 그럼에도 불구하고 VC평단은 TGE때와 같아서 설거지면 안되고.
4. 베스팅 문제가 없도록 TGE 100%로하되, 재단과 프로젝트는 팔면 안되지만 MM은 붙여줘야하고.
베스팅 기간에는 시장에서 외면받다가 베스팅이 딱 끝난 후 인기많아져서 폭등하는 코인이 아닌이상..?
여기저기서 Safe보고 상폐한 코인을 다시 상장시켰다는둥 말이 많네요.
상폐된 코인은 Gnosis이며, Safe는 Gnosis에서 독립되어 나온 Dao이므로 상폐 후 재상장은 팩트가 아닙니다.
Coinbase,비탈릭,Uniswap,Aave,수많은 VC,재단 그리고 Dao가 Safe를 사용합니다. AUM이 무려 $100B 입니다. 100조라뇨 어마무시하죠.
일반적으로 FMA을 취한다 하더라도 어느정도의 시간이 지나면 따라잡히기 마련인데, Safe는 비슷하게 견줄 경쟁자도 없습니다.
Dao이기때문에 타 프로젝트보다 추진하긴 훨씬 어렵겠지만 IPO한다면 무조건 1Tier 플젝이라고 생각합니다.
Safe에대해 조금 더 알아볼까요?
FDV 1.7B
MC 800M
Max Supply 1B
Circulating Supply 0.48B
프로포잘 통과되어 transferable된건 4월?말입니다.
그리고 베스팅은 2025년 4월?5월?쯤에 끝납니다.
총 발행량 대비 유통량이 48%에 베스팅이 6개월남았다? 전혀 나쁜 상황이 아닙니다.
10M정도가 Multisig로 이동해서 매도중이라하는데 뭐.. 전량 매도할지는 모르지만 싹다팔아서 가격 폭락해주면 고마울것 같네요.
0.6달러까지 떨어져주면 그때부터 10억씩 10회 분할매수할 계획입니다.
추가로.. 업비트 상장때마다 말이 많습니다.
[상장시기]
베스팅 시작 전 -> 물량 계속 풀릴건데 왜함?
베스팅 진행중 -> 물량 계속 풀리고있는데 왜함?
베스팅 끝나갈때쯤 상장하면 -> 철지난지가 언젠데 트렌드도 못쫓아가네 감다뒤
밈코인 상장하면 -> 그렇게 수수료가 벌고 싶었음?
밈코인 상장안하면 -> 역시 트렌드 못쫓아가네
유망해서 VC들 평단가보다 많이 올라간 상태면 -> 재단,VC들 설거지 시켜주네? 얼마받음?
어떤걸 상장해야하는건가요.
1. VC투자는 받더라도 트렌드에 뒤쳐지지 않아야함.
2. TGE와 함께 VC물량도 싹다 풀려서 베스팅 문제가 일절 없어야함.
3. 그럼에도 불구하고 VC평단은 TGE때와 같아서 설거지면 안되고.
4. 베스팅 문제가 없도록 TGE 100%로하되, 재단과 프로젝트는 팔면 안되지만 MM은 붙여줘야하고.
베스팅 기간에는 시장에서 외면받다가 베스팅이 딱 끝난 후 인기많아져서 폭등하는 코인이 아닌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