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위고비 3회차 후기



얼굴 윤곽이 돌아옴 얼굴에 명암 구분이 되기시작

몸이 가벼워짐

피부가 좋아짐(코에 염증난건 에러)

식욕 여전히 없음 1차 2차 3차 먹다가 음식 냄기는거 이제 이해가 가기 시작

술 별로 안땡김

장염크리랑 겹쳐서 쪽빠짐 « 굴 추천드림

알아서 식욕돌때 고기 잘 챙겨먹으면 ㄱㅊ음

근데 잠이 많아짐(장염땜에 그런가)

하루에 한번 밥먹어도 ㄱㅊ음(예전 식사량 1 / 2 2번 먹어도댐)

최저 용량인데 굳이 용량 안늘려도 되나? 생각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