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전달됨채널 1645632215
Hyper는 요근래 본 런치중에 제일 클린한 런치중 하나였던거 같음.

1. 저거 트위터 올렸을 시점에 시총은 50~80k 부근 이었음
2. 그 말은 내부자조차 스나이핑하거나 구매하지 않았다는 말임.
3. 처음부터 어느정도 토크노믹스가 있어서 팀물량을 확보하고 런칭하니 이런게 가능한거 같음.
4. ai16z 내부자들도 뒤늦게 탑블한거 봐선 상호간에 ca공유도 없었던거 같음.
5. 설상 그랬다고 할지라도, 트위터에 올린 시점이 너무 충분히 좋은 자리였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