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자기전에 바퀴벌레 민팅 상황보면서 드는 생각



우선 반절정도 민팅 나간다고 생각하면 1500개 x 0.055ETH = 82.5ETH

—» 228k 정도 벌은거임 NFT로



게임이므로 인게임 화폐 결제가 있고, 그렇게 과금유도는 아닌 구조같지만 NFT 그 이상 벌었다고 해야할 것 같음.



총 Max로 벌 수 있는 금액 : NFT로 500k + 인앱결제 + Abstract에서 발생시킨 트랜잭션에 따른 보상 및 에어드랍



이정도일텐데 나는 아직도 밈코인 밸류랑 비교하면 로치가 저평가가 아니라 밈코인이 너무 고평가라고 생각함. 나름 Abstact체인에서 스터리밍 + 게임으로 신생체인 1등 dapp을 차지했는데 1M을 못번다?



또 이렇게 생각하니까 불쌍하네.. 근데 너네 코인 낼거잖아 그러면 NFT가격 조금 싸게하지 그랬어 뭘 500k 그거 더 먹는다고 민심을 버려 인정해 안해 인정해 안해 인정하냐고 안하냐고 어쨋든 겜 잘만들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