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Kaito의 YAP은 예상대로 시즌제로 진행될 듯 합니다!

당연히 TGE때 왕창 풀리고 끝나는 게 아닌, 계속해서 물량이 리니어하게 나눠지는게 FDV에도 도움이 되겠죠. $DEGEN 프로젝트도 결국 ATH를 달성한건 시즌2이니 Kaito도 비슷하게 올라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일단 인용글의 댓글을 살펴보면,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프로젝트이기도 하지만 서양쪽과 세계 다양한 CT들이 쉴링을 하는것이 눈에 띕니다. 어느 한쪽의 커뮤니티에 국한되어 메아리치는건 아닌 듯 싶어요. 앞으로의 행보와 프로덕트만 괜찮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또 한가지 재밌게 관전할 수 있는 포인트는 이번 에어드랍시의 랭킹에 올라있는 프로젝트, 사람들의 추 후 행보라고 생각하는데, 1위인 @aixbt_agent 는 총 $2M 가치의 Kaito를 에어드랍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자금의 활용을 자체 AI펀드식으로 돌려 처리하거나, 생태계 조성등에 뿌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상위 마인드쉐어에 할당된 사람들 중 비탈릭, 프로젝트 파운더, VC대표등이 이 에어드랍된 $Kaito 를 바로 덤핑하는 것이 아닌, 어떤 커뮤니티 혹은 플레이가 일어날지 궁금해지네요.



시즌2부터의 상위랭커도 한번씩 참고하면서 글써봅시다!

아직 Yap 안하신분들은 없겠죠? 만약 있으시면 제 레퍼럴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트위터에서 자주 만나봐용



그리고 요즘 텔레그램에서 Kaito 관련 인사이트 올려주시는 4분의견이 너무 괜찮은데 이미 구독되어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준킴, 만불, 머니불, steve님 채널 들어가계시면 빠르게 좋은 정보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