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전달됨채널 1850633591
이번 펌프펀 업데이트가 정말 두려운 이유는 그동안 “본딩커브” 에서 나오는 수수료(1%)만 받아먹으면서 이정도로 커왔는데



본딩 이후에도 amm을 통해서 레이디움의 파이를 다 가져오겠다는 뜻임



레이디움은 펌펀 토큰 본딩이 끝날때마다 listing fee로 받던 3-6 sol도 못받게 되고, amm 파이도 다 뺏기게 생김



레이디움 걍 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