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시장이 내려가니 모든게 부정적으로 보이긴 하지만..
hype도 15달러 깨지고
ena 0.3 간당간당하고
jup은 곧 0.6 아래로 내려갈수도 있겠네요
pendle은 이제 이더리움 디파이 에어드랍 시계열 단축시키고 소모시킨 프로젝트로 보이고
ENA는 찐 하락장이 나오면 음펀비에 리저브 물량 어디까지 소모될것이며, 강한 음펀비 몇달을 버틸 수 있을지 모르겠고
무엇보다 트럼프와 미국은 코인을 자기들의 완전한 산하 아래에 두고 주무르려하는 것 같고
탈중앙화된 자산으로의 의미가 퇴색되는거 아닌가 염려되지만 다시 가격이 오르고 미국 주도로 비트 물량을 축적하는 것들을 보면 다시 오를 날이 머지 않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 상승은 상당히 강할 것 같아요. 비록 ada등의 알트가 리저브에 섞이면서 감다뒤인가? 생각이 들긴했지만 그때까지 포트폴리오 관리 잘해놉시다!!
네이키드 포지션 줄이시고 이자먹을 수 있는 곳들 평가해서 들어간 뒤, 정말 좋아하는 프로젝트 에드작, 급등급락, 갭매매, 이벤트만 먹읍시다.. 화이팅화이팅 잘버텨봐요 다들 아프잖음 굿밤되세용
hype도 15달러 깨지고
ena 0.3 간당간당하고
jup은 곧 0.6 아래로 내려갈수도 있겠네요
pendle은 이제 이더리움 디파이 에어드랍 시계열 단축시키고 소모시킨 프로젝트로 보이고
ENA는 찐 하락장이 나오면 음펀비에 리저브 물량 어디까지 소모될것이며, 강한 음펀비 몇달을 버틸 수 있을지 모르겠고
무엇보다 트럼프와 미국은 코인을 자기들의 완전한 산하 아래에 두고 주무르려하는 것 같고
탈중앙화된 자산으로의 의미가 퇴색되는거 아닌가 염려되지만 다시 가격이 오르고 미국 주도로 비트 물량을 축적하는 것들을 보면 다시 오를 날이 머지 않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 상승은 상당히 강할 것 같아요. 비록 ada등의 알트가 리저브에 섞이면서 감다뒤인가? 생각이 들긴했지만 그때까지 포트폴리오 관리 잘해놉시다!!
네이키드 포지션 줄이시고 이자먹을 수 있는 곳들 평가해서 들어간 뒤, 정말 좋아하는 프로젝트 에드작, 급등급락, 갭매매, 이벤트만 먹읍시다.. 화이팅화이팅 잘버텨봐요 다들 아프잖음 굿밤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