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전달됨채널 1667862289
Meteora



이번 Meteora 커뮤니티 콜에선 Meteora TGE에 관한 내용을 다뤘는데

https://www.youtube.com/watch?v=31-mY9qSb1s



기존 proposal과 다른 점이 있다면

(TGE는 아직 정확한 날짜 x)



에드량 10% > 15%

M3M3 피해자 2% (이미 스냅샷 완료)

M3M3 시총 6M인데 이때 샀으면 대박이였겠네요 물론 이때 산 사람들은 없겠지만 ..

정도인 것 같습니다.



ama 전체 내용은 이사람이 정리를 제일 잘해놨네요

https://x.com/Mortid_X/status/190057425724497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