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0:54
edgeX AMA 상품 결과 발표!
1등 : 📱아이폰16e
—» @pppnim
2등 : 📱에어팟 프로
—» @BR_012
3등 : 🖥 트레이딩 전용 매매 키보드 2개
—»@PTP7171 , @chj5026
—» 팀 측에서 연락드릴겁니다ㅎㅎ 당첨자들은 저에게 DM하나씩 부탁드려요
사전 질문 Q&A 테더당첨!(적어주신 지갑에 연동된 edgeX 계정으로 들어갑니다
@ghgffff434 : Perp-Dex는 최근 유행하는 새로운 프로젝트들을 빠르게 상장하는 것이 중요한데, edgeX의 상장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Mallngrame : 2025년 메인넷 출시 후 다음 3년 간의 기술 로드맵 중 가장 도전적인 목표는 무엇인가요? 아직 언급되지 않은 히든 카드가 있다면!
@PTP7171 : 탈중앙화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있는 근거
@steadyssun : ux.ui가 잘 되어있어서 보기 좋았어요. 어떤 거래 측면 (예를 들어, 현물 또는 선물 거래 사용자 편의성?)에 초점을 맞춰서 edgeX를 만드셨을지? 궁금합니다.
@LoveHyperliquid : 1. “최근에도 거래소에서 해킹 사건이 발생했는데, 현재 edgeX가 가장 신경 쓰고 있는 보안 위협은 무엇인가요?”
2. “edgeX 홍보를 위해 주로 어떤 채널과 전략을 사용하고 있으며, 특히 어느 부분에서 가장 큰 효과를 보았나요?”
@journeyyy07 : 아래 두 가지가 궁금합니다!
1. 거래속도 - 매칭 레이턴시(match latency)가 10ms로 Hyperliquid(50ms)보다 빠르다고 하셨는데, 이 기술적 우위가 실제 사용자 유입과 거래량 증가로 이어질 만큼 시장에서 차별화된 가치를 만들어낼까요? 유저들이 거래속도가 느리다고 hyperliquid를 안쓰는 건 아니라고 생각해서요!
2. 탈중앙화에 대한 강한 컨빅션과 온체인 빌딩을 목표로 한다고 하셨는데, 현재 크립토 시장에서 탈중앙화에 대한 관심은 낮다고 생각합니다. Testnet 출시 후 온체인 빌더들의 관심을 끌어내는 구체적인 전략이 있을까요?
@pepe_noh : edgeX가 하이퍼리퀴드를 무조건 이길 수 있는 한가지가 있다면?
@sunyung4728 :
1.ZK-Rollup이 다른 L2 솔루션 대비 EdgeX에 어떤 구체적인 이점을 제공하나요?
2.비상 상황에서의 자금 인출 프로세스는 얼마나 빠르고 안정적으로 작동하나요? 테스트넷에서 이를 검증한 사례가 있나요?
@SILVERSEONG : 이번에 ama를 통해 신규 가입자가 많아질텐데 Edge X Exchange에서 신규 사용자를 위한 보너스나 혜택이 있나요?
@lunc_ftx :
1. edgeX팀은 바이낸스나 하이퍼리퀴드처럼 여러 주문방식(TWAP, Scale order, trailling stop, BBO order)을 추가할 생각이 있는지에 대해 궁금합니다.
2. 헷징, 매매 등 여러가지를 사용할때 본인이 주로 사용하는 거래소에 많은 코인이 상장된 상태인지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edgex 팀의 listing 방식이 어떤지 궁금합니다. (mexc와 bybit 처럼 빠른 속도의 perp listing? or 초반 시장 변동성이 완화된 후 천천히 listing 하는 케이스?)
—» 곧 팀측에서 전달해준 Q&A 구글시트 링크 올리거나 답변 업데이트 하겠씀미다 좋은 답변 감사드려요
2차 무지성 매매방송 가즈아!!
1등 : 📱아이폰16e
—» @pppnim
2등 : 📱에어팟 프로
—» @BR_012
3등 : 🖥 트레이딩 전용 매매 키보드 2개
—»@PTP7171 , @chj5026
—» 팀 측에서 연락드릴겁니다ㅎㅎ 당첨자들은 저에게 DM하나씩 부탁드려요
사전 질문 Q&A 테더당첨!(적어주신 지갑에 연동된 edgeX 계정으로 들어갑니다
@ghgffff434 : Perp-Dex는 최근 유행하는 새로운 프로젝트들을 빠르게 상장하는 것이 중요한데, edgeX의 상장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Mallngrame : 2025년 메인넷 출시 후 다음 3년 간의 기술 로드맵 중 가장 도전적인 목표는 무엇인가요? 아직 언급되지 않은 히든 카드가 있다면!
@PTP7171 : 탈중앙화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있는 근거
@steadyssun : ux.ui가 잘 되어있어서 보기 좋았어요. 어떤 거래 측면 (예를 들어, 현물 또는 선물 거래 사용자 편의성?)에 초점을 맞춰서 edgeX를 만드셨을지? 궁금합니다.
@LoveHyperliquid : 1. “최근에도 거래소에서 해킹 사건이 발생했는데, 현재 edgeX가 가장 신경 쓰고 있는 보안 위협은 무엇인가요?”
2. “edgeX 홍보를 위해 주로 어떤 채널과 전략을 사용하고 있으며, 특히 어느 부분에서 가장 큰 효과를 보았나요?”
@journeyyy07 : 아래 두 가지가 궁금합니다!
1. 거래속도 - 매칭 레이턴시(match latency)가 10ms로 Hyperliquid(50ms)보다 빠르다고 하셨는데, 이 기술적 우위가 실제 사용자 유입과 거래량 증가로 이어질 만큼 시장에서 차별화된 가치를 만들어낼까요? 유저들이 거래속도가 느리다고 hyperliquid를 안쓰는 건 아니라고 생각해서요!
2. 탈중앙화에 대한 강한 컨빅션과 온체인 빌딩을 목표로 한다고 하셨는데, 현재 크립토 시장에서 탈중앙화에 대한 관심은 낮다고 생각합니다. Testnet 출시 후 온체인 빌더들의 관심을 끌어내는 구체적인 전략이 있을까요?
@pepe_noh : edgeX가 하이퍼리퀴드를 무조건 이길 수 있는 한가지가 있다면?
@sunyung4728 :
1.ZK-Rollup이 다른 L2 솔루션 대비 EdgeX에 어떤 구체적인 이점을 제공하나요?
2.비상 상황에서의 자금 인출 프로세스는 얼마나 빠르고 안정적으로 작동하나요? 테스트넷에서 이를 검증한 사례가 있나요?
@SILVERSEONG : 이번에 ama를 통해 신규 가입자가 많아질텐데 Edge X Exchange에서 신규 사용자를 위한 보너스나 혜택이 있나요?
@lunc_ftx :
1. edgeX팀은 바이낸스나 하이퍼리퀴드처럼 여러 주문방식(TWAP, Scale order, trailling stop, BBO order)을 추가할 생각이 있는지에 대해 궁금합니다.
2. 헷징, 매매 등 여러가지를 사용할때 본인이 주로 사용하는 거래소에 많은 코인이 상장된 상태인지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edgex 팀의 listing 방식이 어떤지 궁금합니다. (mexc와 bybit 처럼 빠른 속도의 perp listing? or 초반 시장 변동성이 완화된 후 천천히 listing 하는 케이스?)
—» 곧 팀측에서 전달해준 Q&A 구글시트 링크 올리거나 답변 업데이트 하겠씀미다 좋은 답변 감사드려요
2차 무지성 매매방송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