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빗썸의 아들 흑우냠냠님 만난 후기
@eric8920
우연찮은 기회가 돼서 원베일리 현금매수 20대 익명남 흑냠님이랑 꼬치를 먹고왔습니다. 십상남자라 사진같은건 둘다 안 찍음. 둘다 17년도부터 코인을 해서 공감대 형성이 많이 되었는데요 참으로 재미있는 시간이었읍니다. 👍 진짜 잘생겨서 중간에 괜히 욱한거 참았음
그러고 보면, 제 주위에 전업을 트레이딩만으로 몇년을 버텨오신 분들은 극소수인것 같아요. 흑냠님 플레이나 잔고악셀을 보면 항상 우상향을 하는데 처음에는 이게 사실인가? 싶은 마음이 있었는데, 매매하시는 것들이나 행동력, 인사이트, 생활습관(술안먹기, 담배안피기) 등을 보면 저런 사람이 꾸준한 우상향 차트를 그릴 수 있는거구나 싶기도 합니다.
가장 궁금했던 것중에 하나는 이미 트레이딩 실력으로 버텨왔으면서, 왜 굳이 얼굴 공개를 하셨냐는 생각이었는데 큰 생각은 전업 트레이더로 생활하면서 무엇인가 활동으로 쌓아가는것이 돈밖에 없다는 상황을 타파하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얼핏 들으면 이해가 안될법한데 저는 사이클마다 극심한 전저 전고를 경험한 사람으로 바로 이해가 됐어요. 사이클을 버티고 경험하면 잔고는 우상향하지만 ATH기준으로 꺾이는 시점에서 생각나는건 시간과 돈의 등가교환이라는 생각이 많이 나더라구요. 곧 전업 개인 투자자로써 돈을 잃는다는 건 시간을 잃는다는 생각이라 그 외의 것을 쌓아가는 것에 대한 열망이 있으셨나 봅니다. 저도 그래서 한동안 3대 500에 근접할정도로 운동을 좋아했는데요. 왜냐면 돈이랑 코인은 항상 꾸준히 해도 내려갈 수 있는 반면에, 운동은 꾸준히 하면 축적되면서 우상향하거든요. (20대한정임 님들 열심히하셈ㅋ) 님들도 코인을 하면서도 계속 축적하는 무엇인가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또 최근 제가 진짜 좋아하는것이 무엇인가를 생각해봤는데 돈을 버는게 주 목적이지만, 이제는 트레이딩을 해도 예전처럼 도파민이 그렇게 안나와요. 다만 산업에 있는 사람들을 만나면서 경험과 골방에서 상상한 무엇인가 활동을 꾸리고 하는것이 재밌더라구요. 마치 이전에 디젠 쟁탈전 펼친것처럼.
또 주위에 말도 안되는 OG 트레이더(투자자) 지인도 겹치고 트레이딩 집단의 존재도 확인해서 재밌었네요. 님들도 재밌는 코인하셈. 긴 시간축에서 볼때는 신시장이고, 아직도 이른 걸수도 있겠다고 생각합니다.🥰
올만에 채널 추천합니다 가셔서 한번 글로 써진 data도 확인하시고, 유튜브도 보셈@C00W">
흑우냠냠의 농장어쩌고
흑우냠냠 youtube
@eric8920
우연찮은 기회가 돼서 원베일리 현금매수 20대 익명남 흑냠님이랑 꼬치를 먹고왔습니다. 십상남자라 사진같은건 둘다 안 찍음. 둘다 17년도부터 코인을 해서 공감대 형성이 많이 되었는데요 참으로 재미있는 시간이었읍니다. 👍 진짜 잘생겨서 중간에 괜히 욱한거 참았음
그러고 보면, 제 주위에 전업을 트레이딩만으로 몇년을 버텨오신 분들은 극소수인것 같아요. 흑냠님 플레이나 잔고악셀을 보면 항상 우상향을 하는데 처음에는 이게 사실인가? 싶은 마음이 있었는데, 매매하시는 것들이나 행동력, 인사이트, 생활습관(술안먹기, 담배안피기) 등을 보면 저런 사람이 꾸준한 우상향 차트를 그릴 수 있는거구나 싶기도 합니다.
가장 궁금했던 것중에 하나는 이미 트레이딩 실력으로 버텨왔으면서, 왜 굳이 얼굴 공개를 하셨냐는 생각이었는데 큰 생각은 전업 트레이더로 생활하면서 무엇인가 활동으로 쌓아가는것이 돈밖에 없다는 상황을 타파하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얼핏 들으면 이해가 안될법한데 저는 사이클마다 극심한 전저 전고를 경험한 사람으로 바로 이해가 됐어요. 사이클을 버티고 경험하면 잔고는 우상향하지만 ATH기준으로 꺾이는 시점에서 생각나는건 시간과 돈의 등가교환이라는 생각이 많이 나더라구요. 곧 전업 개인 투자자로써 돈을 잃는다는 건 시간을 잃는다는 생각이라 그 외의 것을 쌓아가는 것에 대한 열망이 있으셨나 봅니다. 저도 그래서 한동안 3대 500에 근접할정도로 운동을 좋아했는데요. 왜냐면 돈이랑 코인은 항상 꾸준히 해도 내려갈 수 있는 반면에, 운동은 꾸준히 하면 축적되면서 우상향하거든요. (20대한정임 님들 열심히하셈ㅋ) 님들도 코인을 하면서도 계속 축적하는 무엇인가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또 최근 제가 진짜 좋아하는것이 무엇인가를 생각해봤는데 돈을 버는게 주 목적이지만, 이제는 트레이딩을 해도 예전처럼 도파민이 그렇게 안나와요. 다만 산업에 있는 사람들을 만나면서 경험과 골방에서 상상한 무엇인가 활동을 꾸리고 하는것이 재밌더라구요. 마치 이전에 디젠 쟁탈전 펼친것처럼.
또 주위에 말도 안되는 OG 트레이더(투자자) 지인도 겹치고 트레이딩 집단의 존재도 확인해서 재밌었네요. 님들도 재밌는 코인하셈. 긴 시간축에서 볼때는 신시장이고, 아직도 이른 걸수도 있겠다고 생각합니다.🥰
올만에 채널 추천합니다 가셔서 한번 글로 써진 data도 확인하시고, 유튜브도 보셈@C00W">
흑우냠냠의 농장어쩌고
흑우냠냠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