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현재 시장 정리하고 싶은것들 있는데 시간이 없어서 못하고 있는게 그냥 죽고싶네 진짜
정세
1. 트럼프vs머스크
2. 관세와 미국 채권의 매력도하락 (ex. 일본 채권금일 35년물 vs 40년물 크로스)
3. 매크로상 좋은 위치는 아님
사이클
1. 비트코인들을 매수하는 기업들과 주가가치 상승
2. Circle IPO
3. 새로운 코인들이 쏟아져 나오는 제 2차 불런
4. 잘 생각해보면 이제 불장은 다른식으로 우리에게 도달하고 있음
—» 모든 코인이 10B을 가는것이 아니라, 새로운 코인들이 1B씩 10개가 우리 곁으로 패키지 형식으로 도달하는 시장상황
—» 많은 크립토 선택지에서 숏이 점점 더 유효한 전략이 되어가고 있다고 느낌
5. 스테이블 코인의 시총과 비트코인을 제외한 알트코인이 살아남을 수 없는 시장이 되어가고 있다. 이는 마케팅이 중요하기도 하지만, 결국 킬러앱의 부재가 제일 큼
마케팅
1. Kaito : 커뮤니티를 마케팅 플랫폼으로 활용
2. Kaito 마인드쉐어의 역설 : Loud
3. 마케팅의 일상화, 금융상품을 마케팅해도 괜찮은걸까 잘 모르겠음. 하지만, 돈을 벌려고 들어온 시장에서 각자의 포지션을 지키는 것이 최우선일듯
4. 곧 펼쳐질 규제와 더불어서 마케팅 회사도 vasp가 필요해질까
5. 정보 비대칭으로 인한 KOL 및 회사 vs 리테일의 평단은 프로덕트로 해결될 수 있는 것인가?
정세
1. 트럼프vs머스크
2. 관세와 미국 채권의 매력도하락 (ex. 일본 채권금일 35년물 vs 40년물 크로스)
3. 매크로상 좋은 위치는 아님
사이클
1. 비트코인들을 매수하는 기업들과 주가가치 상승
2. Circle IPO
3. 새로운 코인들이 쏟아져 나오는 제 2차 불런
4. 잘 생각해보면 이제 불장은 다른식으로 우리에게 도달하고 있음
—» 모든 코인이 10B을 가는것이 아니라, 새로운 코인들이 1B씩 10개가 우리 곁으로 패키지 형식으로 도달하는 시장상황
—» 많은 크립토 선택지에서 숏이 점점 더 유효한 전략이 되어가고 있다고 느낌
5. 스테이블 코인의 시총과 비트코인을 제외한 알트코인이 살아남을 수 없는 시장이 되어가고 있다. 이는 마케팅이 중요하기도 하지만, 결국 킬러앱의 부재가 제일 큼
마케팅
1. Kaito : 커뮤니티를 마케팅 플랫폼으로 활용
2. Kaito 마인드쉐어의 역설 : Loud
3. 마케팅의 일상화, 금융상품을 마케팅해도 괜찮은걸까 잘 모르겠음. 하지만, 돈을 벌려고 들어온 시장에서 각자의 포지션을 지키는 것이 최우선일듯
4. 곧 펼쳐질 규제와 더불어서 마케팅 회사도 vasp가 필요해질까
5. 정보 비대칭으로 인한 KOL 및 회사 vs 리테일의 평단은 프로덕트로 해결될 수 있는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