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전달됨채널 1584183723
오늘자 방송에서 개인적으로 했던 이야기

1. 상승장에 투트랙으로 투자 하는 중인데 1) Pengu/ENA/ZORA 등 호재로 상승 모맨텀을 받은 애들을 매매하는 것 2) 매직, 어크로스같이 장기적으로 보고 홀딩

2. 열심히 리서치하지 않은 것들을 반성중. 대표적으로 Zora/GP/Vine 등 트윗, 뉴스, 시장만 자세히 살펴봐도 먹거리가 많은데 너무 게을러진듯

3. 남과 비교하지 말기. 대표적으로 크립토 마우스같은 괴물들의 수익을 보면 현타가 오기 마련인데, 본인 페이스를 조절하고 남과 비교하여 무리하지말아야 상승장에 뇌절 매매 안한다. 오히려 배워야한다는 자세로 다가가야함.

2번과 이어지는 내용이지만 도랏맨이 머스크가 Vine 관련 트윗전부터 홀딩하고 있다가 뉴스를 뜨고나서 많이 먹었는데 이에 배우려고 최근에 어캐했는지 물어봄. vine 코파운더가 새로운 앱에 대해서 트윗했고 머스크가 답글을 달아서 사볼만하다 생각해서 샀다고한 것을 듣고 아 트위터만 잘봐도 충분히 매매가 가능했을텐데 너무 리서치를 안했다라는 생각이 들었음.

아무튼 상승장에 먹을거리도 많고 열심히 한만큼 기회가 올테니 다들 열심히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