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Backpack 시즌 3 시작 이번 시즌부터는 진심펀치 날릴 이유
지금 까지 백팩 왜안함?
이상에 비해 로드맵이 너무 길고, 큰 꿈에 비해서 해결해야할 현실 문제가 많았다고 생각함. 작년 현물 에어드랍 이벤트할때만 하더라도 Backpack 에어드랍 받고 끝내겠지 생각을 했는데 CEX중에서도 모든 규제권안에 안착하려는 의도를 가지고 있는 팀이란 거는 최근에 알려졌다고 생각함. 하지만 긴 로드맵상에서 트위터나 디스코드등 팀원들이 말하는 정보에서 백팩도 시간이 걸리더라도 사용해놔야 할 이유가 있습니당
1. Backpack의 토큰 $backpack 의 할당량 대부분은 커뮤니티를 위해 배치될거라고 언급함.
팀원들의 배당과 퍼센트는 아르메니가 언급하는 IPO, 주식 쪽에서 할당될 것 같고, 크립토 산업에서의 갖는 독특한 이점을 활용할 수 있다고 생각함. 팀원들 중국쪽 커뮤니티에서도 나오는 소리는 팀원들은 토큰 할당이 없고 자의로 취득해야함. 그러면 토큰 밸류가 중요할텐데..
2. 어느정도 보장된 토큰 밸류
백팩은 MiFID II라이센스를 취득하고, 최근 EU에서 규제된 선물 거래소에 정식 등록되었음. 그리고 미국쪽과 일본쪽에서도 라이센스 단계 막바지를 달리고 있고, 한국에서도 upbit 트레블룰까지 등록이 되어 있음. 이정도 라이센스를 취득하는 거래소는 전세계적으로도 몇개없는 탑티어 거래소들만 이를 취득함. 가격 환산가치로 라이센스 값만 $1B 간다고 봄.
Backpack 공동 창업자 FTX 출신의 Can sun의 이력과 인맥을 보면 왜 이정도 규모의 라이센스가 진행될 수 있는지 알 수 있었음.
3. 시즌 3,4
시즌2에는 큰그림을 위한 라이센스와 확장에 전념하는 시기였다면 시즌3부터는 거래소 기능과 거래소 자체에 집중하는 한해가 될 것 같음. Backpack은 이번 사이클 중 가장 큰 거래소 중 하나가 되기는 힘들겠지만 가장 큰 상승폭을 보여주는 거래소가 될 가능성이 커보임. 부정적인 의견이 돌때가 가장 빠르고 생각함 edgeX도 정말 일을 잘하는 팀이었지만 결국 유동성을 넣고 사용자들이 만족할만한 조건을 갖춰주기 시작할때부터 말이안되는 급성장을 보여줬음 Backpack의 이번 시즌3도 이와 마찬가지라고 생각함. 빌딩은 단기간에 되는게 아니니까요
4. ReboundX Backpack 대회 참여하기
reboundx 오픈하고 일주일동안 다른일 처리하면서 아직까진 홍보 못했지만, Backpack 시즌2 막바지~ 시즌3 초기를 겨냥해서 만들어둔 "아무나"참여가능한 혜자대회 대회를 열어놨습니다. 슬슬 소문듣고 참여하시는것 같은데 Backpack 계정에 alias(UID)만 입력하면 단순 참여 가능하니, 진심펀치 날리면서 대회비용으로 상금도 가져가시면 개이득일듯합니당🫨
😃 Reboundx Backpack Trading Competition(모든계정)
Reboundx 35% 일일 페이백 코드(UID연동필수)
지금 까지 백팩 왜안함?
이상에 비해 로드맵이 너무 길고, 큰 꿈에 비해서 해결해야할 현실 문제가 많았다고 생각함. 작년 현물 에어드랍 이벤트할때만 하더라도 Backpack 에어드랍 받고 끝내겠지 생각을 했는데 CEX중에서도 모든 규제권안에 안착하려는 의도를 가지고 있는 팀이란 거는 최근에 알려졌다고 생각함. 하지만 긴 로드맵상에서 트위터나 디스코드등 팀원들이 말하는 정보에서 백팩도 시간이 걸리더라도 사용해놔야 할 이유가 있습니당
1. Backpack의 토큰 $backpack 의 할당량 대부분은 커뮤니티를 위해 배치될거라고 언급함.
팀원들의 배당과 퍼센트는 아르메니가 언급하는 IPO, 주식 쪽에서 할당될 것 같고, 크립토 산업에서의 갖는 독특한 이점을 활용할 수 있다고 생각함. 팀원들 중국쪽 커뮤니티에서도 나오는 소리는 팀원들은 토큰 할당이 없고 자의로 취득해야함. 그러면 토큰 밸류가 중요할텐데..
2. 어느정도 보장된 토큰 밸류
백팩은 MiFID II라이센스를 취득하고, 최근 EU에서 규제된 선물 거래소에 정식 등록되었음. 그리고 미국쪽과 일본쪽에서도 라이센스 단계 막바지를 달리고 있고, 한국에서도 upbit 트레블룰까지 등록이 되어 있음. 이정도 라이센스를 취득하는 거래소는 전세계적으로도 몇개없는 탑티어 거래소들만 이를 취득함. 가격 환산가치로 라이센스 값만 $1B 간다고 봄.
Backpack 공동 창업자 FTX 출신의 Can sun의 이력과 인맥을 보면 왜 이정도 규모의 라이센스가 진행될 수 있는지 알 수 있었음.
3. 시즌 3,4
시즌2에는 큰그림을 위한 라이센스와 확장에 전념하는 시기였다면 시즌3부터는 거래소 기능과 거래소 자체에 집중하는 한해가 될 것 같음. Backpack은 이번 사이클 중 가장 큰 거래소 중 하나가 되기는 힘들겠지만 가장 큰 상승폭을 보여주는 거래소가 될 가능성이 커보임. 부정적인 의견이 돌때가 가장 빠르고 생각함 edgeX도 정말 일을 잘하는 팀이었지만 결국 유동성을 넣고 사용자들이 만족할만한 조건을 갖춰주기 시작할때부터 말이안되는 급성장을 보여줬음 Backpack의 이번 시즌3도 이와 마찬가지라고 생각함. 빌딩은 단기간에 되는게 아니니까요
4. ReboundX Backpack 대회 참여하기
reboundx 오픈하고 일주일동안 다른일 처리하면서 아직까진 홍보 못했지만, Backpack 시즌2 막바지~ 시즌3 초기를 겨냥해서 만들어둔 "아무나"참여가능한 혜자대회 대회를 열어놨습니다. 슬슬 소문듣고 참여하시는것 같은데 Backpack 계정에 alias(UID)만 입력하면 단순 참여 가능하니, 진심펀치 날리면서 대회비용으로 상금도 가져가시면 개이득일듯합니당🫨
😃 Reboundx Backpack Trading Competition(모든계정)
Reboundx 35% 일일 페이백 코드(UID연동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