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원본 게시글에 대한 답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강세인 섹터가 있음에도 또 다른 팀들과 컨택해서 한국에 무언가를 가져온다는건 다들 똑같은 플레이만 하다 과열되는 코인판에 선택의 다양성을 제시한다는 점에서 멋있는 일이라고 생각함 🫡 스테이블 예치 그거 고작 얼마 먹겠어라고 생각했는데 어제 돌찬님의 인사이트도 그렇고 시간이 없다는 핑계로 안한게 아쉽네요ㅎㅎ

전 내년Q1까지 펍덱이나 세일이 과열되고 그다음엔 페이먼트도 한번 올거라고 생각함 AI랑 세일 참여는 꾸준히 해놔야지!! 불장이어서 못느끼지만 3년동안 기다린 사이클이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