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전달됨채널 2648751186
근데 진짜 이번에도 느낀거지만



시장에 돈이 없는게 아니라 걍 살게 없던거임 ㅋㅋ



그리고 아직 하락장 아닌듯..



하락장은 모두가 고점에 쳐물려서 아무도 안사고 어쩔수 없이 팔기만 하니까 하락장 아님?

지금은 걍 아무도 "살게 없어서 안사니까" 가격이 안올라가는거고..



그냥 이렇게 가격 지지부진하게 흘러가다가

트럼프가 결정적인 말 한번 해주면 그때부터 바로 상승장 출발할듯;



시즌 종료 노이즈를 제거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