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평단 15M 편안하게 잠잘 수 있겠다ㅠ



산이유 : 베이스앱 퍼블릭게랄라로 찔끔찔끔 풀면서 한국에도 베이스앱 코드 엄청 조금 할당하고, 베타 버전 간재고 있다가 오늘 풀기 시작한건데 딱 맞춰서 제시 코인 발표함.



아직 기능이나 시스템 더 보고 판단하고 싶은데, 여기서 끝이면 그냥 아쉬운거고.. 베이스가 계속 밀던 소셜 & 크리에이터 코인을 몸빵하면서 첫번째로 낸건데 이거 실패한다..? Degen들 입장에서 Baseapp 접고 Base 다시는 쳐다도 안보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