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전달됨싸이버트럭
심심해서 찾아보는 한국은 지금 무엇에 관심이 있나



1. 폴리마켓

워낙 큰 사이즈의 프로젝트일뿐만 아니라, 최근 나오는 프로젝트들이나 내부자들의 뒤에서 하는 헛짓거리들이 모두 폴리마켓으로 귀결되는 현상 탓에 언급이 더욱이 많은 것 같음



어제만해도 trove의 ICO 연장 / 철회의 뒷 이야기는 폴리마켓이었기도 하고...



뿐만 아니라 X에서 바이브코딩으로 폴리마켓으로 xxK를 벌었다~~가 난무하기도 함



2. Base



베이스는 이제는 정말 토큰을 내야할 것만 같은 녀석



최근 x402와 erc8004 그리고 virtual의 영향으로 언급이 많은 것 같음



방장은 base 생태계를 가장 좋아하면서 가장 싫어하기 때문에 상당히 관심이 많은 편,



최근 주위에서는 유일하게 종명이가 virtual 생태계를 깊게 파고 있고, 유의미한 수익도 거두는 중



감히 폼 1황



3. Opinion



예측시장이라는 네러티브가 정말 굵직하게 이어질것이고 폴리마켓/ 칼시 이외의 모든 프로젝트들이 퍼프덱스 하이퍼리퀴드 아스터 라이터처럼 뱅어를 칠 것이냐? 라는 질문에는 그렇다고 단언 할 수는 없지만, 오피니언까지는 괜찮을 것 같다고 대답할 수 있음



이미 볼륨은 폴리마켓과 칼시를 뛰어넘은지가 한참 오래인 상태.. 지표 모두 긍정적이고 리더보드에 매번 갱신되는 의문의 뉴지갑 중햄들만 봐도... 탐이 나긴 함...



그만큼 포인트 채굴이 어려워서 본인도 굉장히 속상한 상태...ㅠ



10k 포인트만 있어도 배팡팡 하앙~~ 할 것 같은데 유감임...



4. space



솔라나 쪽 녀석인데... 조금 이따 알아보자 (아직 제대로 안 봤음)



5. 부터는 각자 알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