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백팩 에필로그 시즌1 포인트공개



이번주에는 변동성이 극심해서 많은 거래는 못했네요.



대신 이번 하락에서 몇가지 발견한건 있는 것 같습니다. 그 주제로 글을 써보려고 해요



- 카일, 전 멀티코인 캐피탈 코파운더가 크립토를 떠나면서 한 말

: 크립토는 더 이상 흥미롭지 않지만, 크립토의 밸류는 늘어날 것이고 그 역할은 블록 원장과 금융 인프라

https://t.me/c/2010387834/2751



- Bitget CEO gracy

더 이상의 알트코인 시즌은 없겠지만, RWA가 다가오고 있으며 모든 것이 토큰화될 것이다.

https://x.com/GracyBitget/status/2019675814082802095?s=20



-Nasdaq은 블록체인 원장을 활용하여 자산을 블록체인에 올린 후 24/7 거래를 지원할 것



-CME는 토큰을 발표하고, 그들을 위한 체인을 만들 것



-이번 상승과 하락에 유의미한 큰 거래 유동성이 발생했습니다. 2년간 큰 볼륨이 발생한 뒤의 직접적인 수혜 섹터는?



-이번 $90k -> $60k 하락에 오히려 가격이 올랐던 유일한 코인 : $HYPE



- 2026년은 라이센스의 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