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생각해볼만한 것



??: xx망했는데 yy은 괜찮을까요?ㅠㅠ




시장 침체 관점에서는 확률이 확 올라가긴함.. 시장 좋았으면 xx도 잘됐을 수도ㅠ 근데 한번 잘 생각해봐야함 진짜 비슷한 프로젝트일까? 그리고 비슷한 프로젝트였으면 애초에 투자안하는게 맞았음.. 왜냐하면 양산형에 돈을 썼다는거니까.. 소신있게 이거는 다르고, 강점이 명확하다 내가 이해할 수 있는 플젝에 돈을 쓰면서 투자해야 할것 같아요.



다들 맹목적으로 각 프로젝트에 투자하기보다 다시 한번 생각해보면서 글을 더 찾아보고 이유를 보강해보는 시간을 가져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