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전달됨What's in my PACK
취업시장 얼어붙은건 들었지만
근래에 ai발전에 의해 너무 가속화되는거 같아서 요즘 주변에 대기업, 중견, 중소, 벤처,스타텁 지인들에게 물어봤는데 실제로 신입채용은 거의 안하는 추세라네요.

옥석가르기가 심화되는것같습니다
경쟁력을 갖춘 사람이 되지 못하면 ai에게 일을 시키는게 아니라 ai가 시키는 일을 하는 사람이 될듯요

경각심을 크게 가져야할것같아요
동시에 이제 막 대학 졸업한 20대들에게 너무 가혹하지않나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