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전달됨작업일지
에드작 점검
예측쪽
1티어. 폴리,칼시 - 여전히 낼맘없는거같고 내더라도 내가 받을수있을거같지가않음
2티어. 오피니언,프펀 - 오피니언의 초치기로 프펀 딩가링의 고로시가 시작되었는데 몰겠음 당연히 잘될거라생각했었는데
3티어. 미리아드,프로버블 - 걍 홍대픽
근데 생각해보면 앱스쪽 디앱들이 어느정돈 잘먹여줫음 타율이나쁘지않음 캡이 엄청 크지않아서 그런것도있고
펖덱쪽
1티어. 엣지 - 잘될거같은데 걍 이것도 모르겟음 팀마음에 달린게 너무커서, 올려주더라도 5토막내서 에드 전손박아버린다음에 올릴수도있는거고 이건 진짜 걍 팀맘이라 모르겟다
에드전손 시키면 누가 쓰냐? 이런생각이었는데 오피니언보면 팀은 사실 조또신경안씀
2티어. 베리나 - 지금은 채산성이안나옴 돈빼고안하는중
3티어. 신규 o1 - 엣지잘되면 이거찍먹할거임 코베픽이라길래
레트로
1티어. 앱스 - 걍 모든지표가 좆망을 가르키는데 어차피 모든지표가 대흥을 가르켰던 오피니언도 좆망한거보면 걍 팀마음이라 계속 할거같음 앱스는 우선 모수가 적잖아
2티어. 블록 - 원래이거 하려햇는데 걍 바로한탕해먹어버리고 내는거 보면 또 찾아야할듯, 이거 토큰화주식이던데 아직 뭐 제대로 나온것도없이 토큰부터 찍는거 보면 몰루?
예측쪽
1티어. 폴리,칼시 - 여전히 낼맘없는거같고 내더라도 내가 받을수있을거같지가않음
2티어. 오피니언,프펀 - 오피니언의 초치기로 프펀 딩가링의 고로시가 시작되었는데 몰겠음 당연히 잘될거라생각했었는데
3티어. 미리아드,프로버블 - 걍 홍대픽
근데 생각해보면 앱스쪽 디앱들이 어느정돈 잘먹여줫음 타율이나쁘지않음 캡이 엄청 크지않아서 그런것도있고
펖덱쪽
1티어. 엣지 - 잘될거같은데 걍 이것도 모르겟음 팀마음에 달린게 너무커서, 올려주더라도 5토막내서 에드 전손박아버린다음에 올릴수도있는거고 이건 진짜 걍 팀맘이라 모르겟다
에드전손 시키면 누가 쓰냐? 이런생각이었는데 오피니언보면 팀은 사실 조또신경안씀
2티어. 베리나 - 지금은 채산성이안나옴 돈빼고안하는중
3티어. 신규 o1 - 엣지잘되면 이거찍먹할거임 코베픽이라길래
레트로
1티어. 앱스 - 걍 모든지표가 좆망을 가르키는데 어차피 모든지표가 대흥을 가르켰던 오피니언도 좆망한거보면 걍 팀마음이라 계속 할거같음 앱스는 우선 모수가 적잖아
2티어. 블록 - 원래이거 하려햇는데 걍 바로한탕해먹어버리고 내는거 보면 또 찾아야할듯, 이거 토큰화주식이던데 아직 뭐 제대로 나온것도없이 토큰부터 찍는거 보면 몰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