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아니 멤버쉽 이거는 누구 아이디어인가요..
토큰 언락해놓거나 보유하면 APY추가해준다 이건 이미 지나간 디파이 모델이잖아요.. flipster 이율 모델 가져오는 건 좋지만 근본적으로 이율이 어떻게 충당되는지 구조는 있어야할 것 같아요.
마케팅팀이 웹3를 안다안다 하는데 전혀 모르겠어요. 최소한 이번에 Backpack과 ACX, 그리고 내러티브가 어떻게 흘러가는지 알면 주식과 토큰연계 가능성이라도 검토해서 나왔어야죠. 계속 지적되는게 마케팅팀과 기획인데 어조실수하는 것도 그렇고 앞당겼다는것도 그렇고 왜 이렇게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시간은 결정하셨으니 또 인위적으로 시간확보는 된 것 같습니다. 이 시기 안에 빠른 결정과 내부 조직 정리가 필요할 듯 싶어요. 누구보다 토큰을 많이 홀딩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들리실지 모르겠지만 레드시그널이라고 생각됩니다
토큰 언락해놓거나 보유하면 APY추가해준다 이건 이미 지나간 디파이 모델이잖아요.. flipster 이율 모델 가져오는 건 좋지만 근본적으로 이율이 어떻게 충당되는지 구조는 있어야할 것 같아요.
마케팅팀이 웹3를 안다안다 하는데 전혀 모르겠어요. 최소한 이번에 Backpack과 ACX, 그리고 내러티브가 어떻게 흘러가는지 알면 주식과 토큰연계 가능성이라도 검토해서 나왔어야죠. 계속 지적되는게 마케팅팀과 기획인데 어조실수하는 것도 그렇고 앞당겼다는것도 그렇고 왜 이렇게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시간은 결정하셨으니 또 인위적으로 시간확보는 된 것 같습니다. 이 시기 안에 빠른 결정과 내부 조직 정리가 필요할 듯 싶어요. 누구보다 토큰을 많이 홀딩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들리실지 모르겠지만 레드시그널이라고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