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원본 게시글에 대한 답글🎒잼스님 모든 $BP 스테이킹 선언 https://x.com/bitcatshow 3월 23일 $BP TGE네요 과아연~~!!!
답글🎒잼스님 모든 $BP 스테이킹 선언 https://x.com/bitcatshow 3월 23일 $BP TGE네요 과아연~~!!!
내일 토크노믹스 유틸리티 + 초기 홀더 서프라이즈 기대하고 있네요.

전 스테이킹 안한다 해놓고 부담없이 중간에 스테이킹한 거 인증하려했는데 저도 스테이킹 바로 하려고요



1. 네트워크와 라이센스값 비용만 생각해도 이 정도 밸류 생각하고 한 것도 아니고

2.단기적으로 에드작 결과 장 영향을 많이 받고 있는데 장 올라가면 반응 바로 올 것 같음

3. 이거 말고 뭐 했어야했나 생각해보면 주식말고는 잘 생각안나네요

4. 무엇보다 투자에 실패할 수 있지만 다른 사람의 의견보다 본인의 소신으로 결과표를 받아보고 싶음



잼스님 3.4백만은 대단하시네..

졸업은 정말 어렵지만 대부분의 졸업은 저밸류 홀딩에서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