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포인트가 원래 *33 xp 는 *3 라고 계산하는게 정배였죠?
본계 + 트레이딩 계정1, 2 있었는데
본계 —» 시즌1만함, 메신저 계정
—» 슬래싱 70%정도 당한듯
트레이딩 계정1, 트레이딩 계정2은 둘다 시즌1 막바지 + 시즌xp 쭉 채굴
—» 슬래싱 10~20% 당함.
지금 주변 사람들 물어보면서 파악해보니까 채굴가로 단순히 끊어버린거 같은데요?? 아닌가ㅋㅋㅋㅋ각 항목 하한수치만 레퍼럴, 예치, 볼륨 뭐뭐 정해두고. 나머지는 단순 얼마 썼는지로 끊어버린거 같은데.. 답을 해줄진 모르겠지만 물어볼게요.. 이러면 포인트가 무슨 의미였지..
본계 + 트레이딩 계정1, 2 있었는데
본계 —» 시즌1만함, 메신저 계정
—» 슬래싱 70%정도 당한듯
트레이딩 계정1, 트레이딩 계정2은 둘다 시즌1 막바지 + 시즌xp 쭉 채굴
—» 슬래싱 10~20% 당함.
지금 주변 사람들 물어보면서 파악해보니까 채굴가로 단순히 끊어버린거 같은데요?? 아닌가ㅋㅋㅋㅋ각 항목 하한수치만 레퍼럴, 예치, 볼륨 뭐뭐 정해두고. 나머지는 단순 얼마 썼는지로 끊어버린거 같은데.. 답을 해줄진 모르겠지만 물어볼게요.. 이러면 포인트가 무슨 의미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