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원본 게시글에 대한 답글저 엣지엑스 환불 받았어요 똘계 2개는 다 받았고, 얘네 페이백 받은거는 그냥 서비스로 주나봄 ㄷㄷ 수수료: 6301.7 에어드랍: 5211.1 지급: 1090.6 다계정은
답글저 엣지엑스 환불 받았어요 똘계 2개는 다 받았고, 얘네 페이백 받은거는 그냥 서비스로 주나봄 ㄷㄷ 수수료: 6301.7 에어드랍: 5211.1 지급: 1090.6 다계정은
뭐지 현재가격으로 계산해서 수수료분에 못미치는 할당은 추가로 준다는데 이거 진짜에요? 근데 페이백 받으신 분은 페이백분은 제외하고 준다네요.

토큰 뺏어가고 다시 수수료만 환불받는거아니에요? 그냥 지금 edgeX하셨던 분들은 폼 모두 신청하세요
🖥https://forms.gle/d49SbhbGVufsrD7X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