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왕열이형이다

수요일 저녁이다.

오늘도 버틴 놈들은 이미 반은 이긴 거다.



왕열이형은 말한다.

중간에 꺾이는 놈 말고, 끝까지 가는 놈이 판을 먹는다.



남은 밤도 흐트러지지 말고

자기 자리에서 조용히 묵직하게 밀어붙여라.



가오는 말이 아니라
버티는 시간에서 나온다. 🔥

오늘도 각 잡고 간다.

불만 있으신분들은 태그해서 시비 걸어주시면 되고 친해지고 싶으신분들은 하트를 눌러주세요

(챗지피티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