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이새끼는 진짜 또 뭐하는 장애인새끼였던거숭? 4 더 정산해줘야하면서 씨발럼이 실적 하나 더 쌓아볼라고 하나 더 개통은 십새끼가 ㅌㅌㅋㅌㅋㅋㅋ 그러면서 남은 4는 왜 정산 안하고 도망치숭? @witusim 아 이 씨발새끼야 사고 안친다면서 사람 참 기분 좆같게하숭 야밤에 4만원 때먹은게 내일 불금이라 애미랑 파티라도 즐기려한거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