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원본 게시글에 대한 답글터보로 굴리고 연기나면 빤다 나오는거 끝까지 다빠나요? 아이면 내숨만큼만하고 연기 새어나고잇어도 멈추너요
답글터보로 굴리고 연기나면 빤다 나오는거 끝까지 다빠나요? 아이면 내숨만큼만하고 연기 새어나고잇어도 멈추너요
일반 리이터로 불 중불에서 약불
초보면 봉안에 많이 넣어두면 태워먹기 쉬움 (이게 태워놓고서 똥술이라 하는 케이스임)
반칸만 올려서 가열하면 둥근 봉안에 연기가 차오르는데 그때 흡입을 적당한 압으로 쭈욱 빨면 됨 연기피어오르고 5초정도만 라이터로 더 가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