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원본 게시글에 대한 답글오늘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식사 챙기시고 좋은 밤 보내세요! 오늘의해볼말 - "요즘 머리가 안돌아가 저혈압인가봐"
답글오늘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식사 챙기시고 좋은 밤 보내세요! 오늘의해볼말 - "요즘 머리가 안돌아가 저혈압인가봐"
대표님도 맛저하세요 동동업계 파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