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본장으로 이코사기는 참 쪽팔린줄 아숭 ㅋㅋㅋㅋㅋ 병신새끼 얼마나 ~ 얼마나 ~ 무식하고 거지새끼면 본장으로 이코사기치고 좋다고 웃고있는거숭? 참 쳐맞고 5만원 받아도 웃고있는 니애미가 생각나는 병신짓을 아들도 똑같이 하는거보니 그애미에 그아들 이라는 말이 찰떡이숭 ! @Kwhdbc 생긴것도 좆같던데 착하게사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