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슬슬 오일공급 쇼크를 생각해야할 타이밍 같은데.. 가장 크게 치고 들어올 악재재료아닐까요?
오일공급망쇼크 —» 유가급등 —» 생활물가 급등 —» 인플레이션 —» 금리 인상 —» 대곰탕 —» 효율화기업 살아남기(가장 토큰 효율성 높은 AI의 등장과 독점, 에너지주) —» 해당 기업 위주로 증시개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