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원본 게시글에 대한 답글뭐 맨날 싱크탱크 협의회 구성하고 백날천날 논의하면 뭐하노 듣질않는데 사이클 진행되면서 2년동안 새롭게 방향성 나온게 하나도 없고, 규제는 합리적인 방향으로 대화해보려는 의지도 없
답글뭐 맨날 싱크탱크 협의회 구성하고 백날천날 논의하면 뭐하노 듣질않는데 사이클 진행되면서 2년동안 새롭게 방향성 나온게 하나도 없고, 규제는 합리적인 방향으로 대화해보려는 의지도 없
한국은 정말 어마어마한 시장이라는 것으로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한국인으로써 누릴 수 있는 것들을 누리자!